본문 바로가기

농부들 이야기

[정드림농장] 다정한 부자(父子)


추석 명절
멀리 일산에 살고 있는 큰아들 내외가
밤새 밀리는 차에 몸을 실어 ...
아침에야 도착햇네요
집에서는 이제나 저제나 애가 타고
일년에 서너번 명절에나 볼수있으니
보고또 봐도 또 보고 싶네요
송편 만들기 전부치기 부지런히 해놓고
두부자가 밤을 깍고 있네요
그어떤 그림보다 아름답지 않나요

이렇게 하는거란다  장남이라 그런지 제법 흉내를 내네요
며늘애는 신기한듯 바라보네요. 넘 이쁘지요 

2009/08/12 - [농부들 이야기] - [정드림농장] 보고싶다

[출처] 다정한 부자|작성자 양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