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부들 이야기

[정드림농장] 세월


나는 절대 저렇게 살지 않으리라
누구든지 다짐을 하지요 허지만 마음 대로 되지않는게
인생인것 같읍니다
우리어머니의 모습으로 똑같아져 가는 나의 모습을 보면서
깜작 놀랍니다 나도 어쩔수 없구나

사람이 내일을 안다면 재미없겠지요
좀더 나아지리라 희망을 안고 지금껏 달려왔는데
긴 ~~~시간 현실에서 나가 있다 왔더니
울적하고 쓸슬하네요 이것도 세월의 흔적인가요
이 아침에 다 털어버리고 이마음
청소 하고 싶네요 도와주실거지요

따사로운 했살아래 고추가 빨갛게 말라가고 있네요


심어놓고 돌보지 않았는대도 맛있는 고구마가 ..
자기 할일을 잘했네요


이렇게 포장해달라는 분이 있어요
소포장이라 선물용으로 인기가 있다네요

[출처] 세월|작성자 양파